안녕하세요. 팔레트 바이 루비입니다.
어릴 때 가지고 놀던 콩순이 인형이 기억나시나요? 그 콩순이가 자라서 제가 되었습니다.
색칠공부를 아직까지도 하고 있는 것인지 얼굴에 색칠을 열심히 하고 있네요.
1. 25년 스프링 시즌 신상 팔래트 핑크매니아
812 PINKMANIA 핑크마니아는 25년 초에 출시된 색상입니다. 겨울이 한창이었는 데 봄을 겨냥해서 조금 일찍 나온 거죠.
2월쯤 나온 걸로 기억하는데 한창 모카무스 컬러가 유행하기 시작했던 때라 명품 브랜드의 팔레트보다 올리브영에서 팔레트를 사제끼던 때에 펄이 없는 파스텔 색감으로 재빨리 출시해서 허겁지겁 산 기억이 납니다.
2. 특징과 발색
1번은 베이스입니다. 밝은 핑크색 컬러로 베이스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그런데 5번을 보면 1번의 핑크가 묻어있습니다.
왜일까요? 1번과 5번을 섞어서 사용했다는 것입니다. 1번과 5번을 섞어서 애교 살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2번이야 말로 로드샵에서 볼 수 없는 컬러입니다. 마치 인어공주의 비늘을 연상하게 하는 펄감이 있고 하늘색의 하이라이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섀도로 사용한다면 눈앞머리 위쪽에 사용하면 햇빛에 비칠 때 오묘한 색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3번은 보라색이지만 보기보다 진하지 않습니다. 쉬머한 느낌이 있고 음영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4번은 붉은 컬러의 코랄입니다. 진한 다홍색에 가까운 포인트 컬러로, 오늘 코랄색 옷을 입었다, 비슷한 색감의 옷, 가방 등의 소품을 착용할 때 음영 부분에 살짝 터치해 주면 포인트도 되고 통일감도 가지게 됩니다.
5번은 일반적으로 자주 사용되는 진주펄 색감의 하이라이터입니다. 보통 눈앞머리, 애교 살 가운데 부분에 칠하여 양감을 주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아이섀도이지만 코끝에 사용하여서 진주광을 만들어도 좋습니다.
3. 추천 조합
1번 베이스, 애교살
2번 눈두덩이 앞쪽
3번 음영
4번 포인트 컬러
5번 하이라이터, 애교살
이런 팔레트의 장점은 두가지 색을 섞어서 사용했을 때 더 오묘한 컬러감을 낸다는 것입니다.
흰끼가 있는 핑크색은 애교살 부분에 양감을 줄수 있게 도톰하게 올리면 좋고, 1,5번을 섞어서 애교살에 올려도 좋습니다. 1번을 올리고 5번을 올려도 괜찮습니다.
음영을 주고 포인트 컬러를 어디에 해야할지 잘 모르거나, 바쁠때는 3,4번을 섞어서 한번에 사용하기도 합니다. 아이라이너 윗쪽으로 베이스컬러의 2분의1 자리까지 색칠해 줍니다.
이 팔레트에는 아이라이너와 스머징 할 수 있는 어두운 브라운이나 다크한 컬러가 없어 아쉽지만, 은은한 펄감으로 고급스러운 빛을 낼 수 있습니다.